2011年7月31日 星期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지나, 파격 숏컷 헤어 변신 "가발이니까 걱정 마세요!"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지나, 파격 숏컷 헤어 변신 "가발이니까 걱정 마세요!"
Jul 31st 2011, 07:05

가수 지나가 파격적인 숏컷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지나는 지난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숏컷 하면 이런 느낌이구나. 절대 자르지 말자. 어제 신나게 찍었다'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지나는 활짝 웃어 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지나는 '가발이니까 걱정 마시오! 아 웃겨요. 반응들이 다 안돼!'라고 덧붙였다.네티즌들은 '짧은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표정이 살아있다',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는 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정해욱 기자 amorry@sp...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