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0月30日 星期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김상호 감독 "내년에는 지는 팀이 아닌 이기는 팀 될 것"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김상호 감독 "내년에는 지는 팀이 아닌 이기는 팀 될 것"
Oct 30th 2011, 08:33

"내년시즌에는 지는 팀이 아닌 이기는 팀이 될 것입니다."30일 부산전은 김상호 강원 감독에게 내년시즌을 위한 첫 출발이었다. 경기는 0대2로 패했다. 그러나 김 감독의 표정은 밝았다.경기가 끝난 뒤 기자회견에서 김 감독은 "올해 너무 많은 일들을 겪었다. 내가 프로무대에 20여년이나 있었지만, 다른 구단이 4~5년에 겪어야 할 일들을 10여개월 만에 겪었다. 진통이었다. 그러나 실패가 아니라 도약할 수 있는 경험을 했다. 모든 경험을 살려 내년에는 향상되는 강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이제는 지는 팀이 아닌 이기는 팀이 되도록...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