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2月31日 星期六

조선닷컴 : 전체기사: '우결' 장우 "여신 은정, 침흘리며 잘때 반했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우결' 장우 "여신 은정, 침흘리며 잘때 반했다"
Dec 31st 2011, 08:26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이장우가  걸그룹 티아라의 은정이 가장 섹시했던 순간에 대해 '침 흘리며 잠잘 때'를 꼽았다.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는 '여보야'라는 타이틀로 부부 세 쌍이 등장해 서로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나는 이럴 때 내 아내가 섹시하다'란 주제에 장우는 "내 어깨에서 침 흘리고 잘 때"를 적었다. 은정은 여행 중 장우의 어깨에 기대 침흘리고 잤던 경험이 있다. 장우는 "아이돌이고 여신인데 어...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